스페이스 기어즈, 4일간 누구나 테스트 참여 가능
정수형 기자 (desk@inven.co.kr)
투바이트(대표 함영철)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가 자사 게임 ‘스페이스 기어즈’의 첫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를 6월 2일 16시부터 스팀(STEAM)에서 시작한다.
이번 플레이 테스트는 2일부터 5일까지 총 4일간 진행한다. 참여 인원 및 참가 조건에 제약이 없어, ‘스페이스 기어즈’를 사전에 플레이 해보고 싶은 이용자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22세기, 화성 테라포밍 중 촉발된 대전쟁을 배경으로 한 자체 IP로 매력적인 SF 세계관을 가진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게이머는 개척자이자 사령관으로서 자원 채굴 및 테라포밍 연구를 진행해 메크 부대를 만들고 PvE, PvP 등 다양한 전투에 참여하며 화성을 개척해 나간다.
이용자들은 이번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메크 부대를 직접 조종하며 PvE와 PvP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PvP 맵 '평원 쇼다운'은 강력한 요충지 점령에 대한 이용자의 선택과 집중이 요구되는 전장으로 치열하게 경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플레이 테스트 기간 동안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이스 기어즈’ 디스코드에서 친구초대, SNS 팔로우 등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디스코드 니트로 구독권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유튜브에서 플레이 테스트 빌드로 촬영한 전투 하이라이트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투바이트 함영철 대표는 “1년 2개월 개발하여 처음 선보이는 테스트이기에 떨린다. 전통적인 RTS보다 좀 더 짧은 호흡의 전투를 경험하는 게임이 되도록 개발중” 이라며 “이번 테스트 주 목적은 스페이스 기어즈만의 PvP 재미를 검증받는 것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글로벌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6월 2일일부터 5일까지 글로벌 게이머 대상 플레이테스트, 6월 SNF(Steam Next Fest) 참가, 올해 내 스팀을 통해 글로벌 얼리억세스를 진행한다. RTS, 전략, 대전 게임 및 SF 소재를 좋아하는 글로벌 게이머를 타겟으로 개발에 힘쓰고 있다.
정수형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9]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