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 이후 4개의 신규 프로젝트 파이프라인을 가동 중인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로그라이크 캐주얼 RPG 프로젝트 V의 콘셉트 원화를 공개하며 그 모습을 예고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15일 앞서 공개한 프로젝트 C/S/Q와 함께 개발 중인 프로젝트 V의 모습을 공개했다. 서로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프로젝트를 알린 것처럼 이번 작품은 다른 세 작품과 달리 판타지 콘셉트의 모습을 크게 강조했다. 언리얼엔진5를 통해 제작되는 프로젝트V는 로그라이크 캐주얼 RPG로 제작 중이다.

한편, 오딘 출시 이후 라이온하트는 카툰 렌더링 기법을 통해 애니메이션 풍의 느낌을 강조한 판타지 학원 배경 프로젝트C. 오딘의 IP를 확장한 스핀오프 타이틀이자 회사의 AAA급 규모 IP 게임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Q. 콘솔 플랫폼을 주요 타깃으로 삼은 루트 슈터 프로젝트 S의 원화를 각각 공개한 바 있다.

개발이 예고된 4개 타이틀의 콘셉트 원화를 모두 공개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공식 홈페이지 역시 새단장하며 인재 모집에 박차를 가한다. 회사 측은 텍스트 사용을 절제하고 화면 2/3 이상을 간판 IP인 오딘의 동영상으로 배치해 시각적 임팩트를 제공하고 네비게이션 바를 통해 게임 정보, 입사 지원, IR, 뉴스 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현재 프로젝트 C/Q/S/V 모든 타이틀에서 다양한 부문의 개발자를 모집하고 있다. 또한 프로젝트 V 역시 다른 타이틀처럼 개발 상황에 맞춰 게임 정보, 인게임 이미지, 티저 등을 공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프로젝트 C 콘셉트 원화

▲ 프로젝트 Q 콘셉트 원화

▲ 프로젝트 S 콘셉트 원화

▲ 리뉴얼된 라이온하트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