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온라인으로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오픈 #17 팀전 와일드카드 일정이 진행됐다. 'Meteorite', 'newclear', 'Seoul Game Academy(SGA)', 'Ereup', 'Happy Cat', 'MZ_', 'Imagine', 'Mayonez kenshi', 'OldBoy'가 참여한 가운데, 'Happy Cat-Meteorite-SGA'가 1~3위를 차지하며 파이널 스테이지로 진출했다.

'Happy Cat'은 1라운드를 승리하며 기세 좋게 출발했다. 'newclear-OldBoy-Imagine'과의 물고 물리는 마지막 금지 구역 전투에서 가장 늦게 전장에 뛰어들면서 후발 주자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 유일하게 듀오가 모두 살아남은 'Happy Cat'이었기에 가볍게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다.

2라운드에서는 'Happy Cat'이 아쉽게 2등에 머물렀다. 1등은 'Meteorite'에게 돌아갔다. 마지막 2대 2 싸움에서 'Meteorite'의 집중력이 더 좋았다. 'MT_JJulLu'와 'MT_NoDunAI'가 'Happy Cat'의 노림수를 아티팩트로 번갈아 흡수했던 게 주효했다. 'Meteorite'는 체력 회복 후 'HC_Dhana'의 비앙카를 일점사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다.

'Meteorite'가 3라운드도 연달아 승리하며 'Happy Cat'으로부터 종합 1위 타이틀을 빼앗아 왔지만, 'Happy Cat'은 4라운드 승리로 응수했다. 'Meteorite-Happy Cat-Ereup'의 3파전이었는데, 물고 물리는 싸움에서 'Meteorite'와 'Ereup'에서 전사자가 한 명씩 나오며 'Happy Cat'이 완벽하게 승기를 잡았다.

이후 'Happy Cat'의 기세는 쭉 이어졌다. 'Happy Cat'은 5, 6라운드롤 모두 가져가면서 압도적인 1위로 등극했다. 총점은 무려 421점으로, 2위와 181점의 차이가 났다. 킬 수도 39킬로 월등히 앞섰다. 2위는 두 번의 1등, 그리고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한 'Meteorite'이 차지했고, 킬 포인트 위주로 점수를 확보한 SGA가 3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