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개발자가 '샤코' 등 현재 가장 희귀한 아이템과 획득 조건을 일부 공개했다.

아담 잭슨(Adam Jackson) 디아블로4 수석 클래스 디자이너는 24일 SNS를 통해 가장 희귀한 아이템 정보를 공개했다. 그는 특별한 이유 없이 세부 정보를 정리하고 싶었다고 한다.

그가 밝힌 정보에 따르면 현재 기준 '디아블로4'에서 가장 희귀한 아이템은 6종이다. 각 아이템은 한국어 명칭으로 △한아비(The Grandfather) △궤멸자(Doombringer) △별 없는 하늘의 반지(Ring of the Starless Skies) △안다리엘의 두개골(Andariel's Visage) △할리퀸 관모(Harlequin Crest, 샤코) △셀리그의 녹은 심장(Melted Heart of Selig)이다.

해당 아이템들은 레벨 85 이상 적에게서 획득할 수 있다. 일반적인 유니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구할 수 있다. 아이템 위력은 820으로 고정됐다.

각 아이템들의 획득 확률은 얼마인지, 6종 사이에서도 차이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아담 잭슨 디자이너는 "정말 희귀하다!"라고만 전했다.

▲ 옵션: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8 – 12]%만큼,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이미지: 아담 잭슨 SNS)

[ 내용 수정 : 2023.06.25. 14:39 ] 한국어 설명 자료로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