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WFS


전 세계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어나더에덴 시공을 넘는 고양이(이하 어나더에덴)'이 향후 글로벌판과 일본판의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을 맞추고, 향후 모든 콘텐츠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할 것이라는 새로운 방침을 발표했다.

어나더에덴의 글로벌판은 2019년 출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일본판보다 수개월 늦은 형태로 컨텐츠를 발표해왔다. 그후 계속해서 '일본판과 동시에 최신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싶다'는 유저 의견이 이어졌기에, 모든 유저들이 동시에 새로운 모험, 새로운 동료와 만나는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것이다. 현재 일본판 운영팀과의 협의를 통해 실현 가능한 방향의 모색을 찾고 있으며, 향후 동시 업데이트의 정확한 시기 및 자세한 설명이 공개될 예정이다.

WFS는 새로운 방침 공개와 더불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크로노스 스톤 500개를 받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도 3일간 한정으로 실시한다.

또한, 2022년 7월에 처음 공개되었던 외사 「방황하는 소녀와 영겁의 소용돌이」가 2023년 6월에 완결되었고, 완결을 기념해 특별한 운명의 만남이 개최된다.「외사」는 1탄~3탄, 4탄~6탄으로 나뉘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도 스토리 진행에 문제가 없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