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명작 미스터리 게임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Ghost Trick』(고스트 트릭) 패키지 제품을 오늘(6월 30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Ghost Trick』은 역전재판 시리즈의 아버지 “타쿠미 슈”가 2010년에 제작한 미스터리 게임으로, “죽음”에서 시작되는 목숨과 기억을 둘러싼 원작에 아름다운 고해상도 화면과 게임을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도시 한구석에서 목숨과 기억을 빼앗기지만 영혼이 되어 깨어나며, 영혼이 소멸하는 다음 날 아침까지 자신이 살해된 경위와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단서를 추적해 나가야 한다.

본 제품은 현 세대 기기에 맞춰 고해상도 및 높은 프레임 레이트를 지원하며, 역전재판 시리즈로도 유명한 작곡가 ‘키타가와 야스마사’가 게임에 등장하는 37종의 배경음악을 새롭게 편곡하였다. 배경음악은 오리지널 버전과 번갈아가면서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지널 버전의 작곡가인 스기모리 마사카즈의 신곡도 한 곡 수록되어 있다. 또한 게임 진행에 따라 다양한 일러스트와 BGM을 수집할 수 잇는 컬렉션 기능이 있어, 수집한 일러스트와 BGM은 게임 내 메뉴를 통해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폰 버전에서 호평 받은 「고스트 퍼즐」과 「챌린지」 이 기능이 이번 버전에서도 등장한다. 「고스트 퍼즐」에서는 움직이는 피스를 교체해 본 작품의 한 장면을 재현하는 퍼즐을 완성할 수 있으며, 「챌린지」에서는 설정된 다양한 조건을 달성하는 파고들기 요소를 제공한다. 현재 본 게임은 각 플랫폼 별로 체험판을 무료로 이용해 볼 수도 있다.

2023년 6월 30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Ghost Trick』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