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지난 5월 발매된 ‘로스트플래닛 2’의 밸런스 조정을 위한 패치 업데이트가 PS3는 6월 7일(월)부터 Xbox 360는 6월 10일(목)부터 다운로드가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 업데이트는 대폭 향상된 그래픽과 온라인 게임과 맞먹는 방대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스트플래닛 2’를 플레이 해 주신 유저분들로부터의 의견을 전폭적으로 수용하여 캠페인 모드에서 발견된 몇몇의 불안 요소를 수정하고 난이도 조절에 중심을 두고 진행되었으며, 각종 시스템의 속도 향상으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컨티뉴 시의 다시 시작하는 장소를 변경하여, 보스 지역에서 컨티뉴 할 때에는 보스가 있는 장소로부터, 그 이외의 경우에는 지역이 시작하는 지점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되었다. 그리고 무기의 패러미터가 조정되어, 플라즈마 계열 무기들의 속도와 위력이 증가하였고 에너지 소모량은 줄어들었으며, 머신건을 비롯하여 다른 무기들의 속도 및 성능이 대폭 향상되었다.


패치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PS3 및 Xbox 360의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할 필요가 있으며, 게임 실행 시 자동으로 행해진다.


‘로스트플래닛 2’는 Xbox 360과 PS3로 발매되었으며, 가격은 5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