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하이브리드 전략액션 게임 ‘로코(LOCO)’가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특별한 ‘오픈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발표했다.

‘기다리다 미쳐!’라는 이색적인 슬로건 아래, 금일부터 6월 23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개서비스 일정 발표 후, 더욱 높아진 기대감으로 매일매일 홈페이지를 찾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첫 번째 이벤트 ‘행복해서 미쳐!’는 매일 ‘로코(LOCO)’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행복카드’를 모으는 것이다. 카드들에는 최신 PC, 아이팟터치, 파인픽스 디지털 카메라, 로지텍 게임용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삼성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들이 숨어있다.

특히 18일부터 진행되는 사전오픈테스트(이하 Pre-OBT: Pre-open Beta Test)를 위해, ‘로코(LOCO)’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3장의 카드가, Pre-OBT시 게임에 접속하면 2장의 카드가 지급된다. 카드를 많이 모을수록 경품에 당첨될 확률은 점점 올라간다.

두 번째 ‘즐거워서 미쳐!’는 새로 공개된 ‘로코(LOCO)’의 CG 동영상을 감상하고, 이것을 인터넷 속에서 입소문 내는 이벤트다. 카페나 개인 블로그, 미니홈피 등에 로코 동영상을 많이 올리는 유저들을 뽑아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준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변함없는 애정으로 ‘로코(LOCO)’를 성원하며 기다려주시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사은 이벤트”라며, “재미있는 이벤트와 새로운 프로모션 동영상이 유저분들의 기다림과 기대를 조금이나마 만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로코(LOCO)’는 현재, 월드컵을 기념해 12명의 ‘로코(LOCO)’ 영웅들이 출제하는 퀴즈를 맞히는 이벤트와 대한민국 16강 진출시 유저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이벤트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월 24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