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게이밍 기어브랜드 로캣(ROCCAT)이 인기 키보드 라인인 벌칸(VULCAN) 시리즈의 2세대 기계식 키보드인 벌칸 II (VULCAN II) 2종을 한국 공식 수입사인 대원 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벌칸 II (VULCAN II)’의 TITAN II 기계식 스위치는 몰입감 넘치는 조명을 위한 투명 하우징과 함께 8천 만 회 이상의 키 스트로크로 내구성을 강화하였고, 자유롭게 키캡 커스터마이징을 위하여 타사 키캡과 호환이 가능한 십자 모양 스템으로 최적화하였다.

TITAN II 적축 스위치는 최소한의 저항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하여 최적의 키압과 키감으로 게이밍에 이상적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게임 모드에서 이지시프트(Easy-Shift[+]) 기능을 사용하면 2차 기능 레이어를 해제하여 자유롭게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고, 전체 엔-키 롤오버(n-key rollover) 및 안티코스팅(anti-ghosting)을 통해 각각의 키 및 다양한 키 조합이 빠짐없이 입력된다.

‘벌칸 II (VULCAN II)’는 키보드 오른쪽 윗쪽에 미디어 키 세트와 음소거 볼륨 버튼을 갖추고 있어 게임 중에도 쉽게 미디어 전체를 조작할 수 있다. Vulcan II의 로우 프로필 키캡, 탈착식 쿠션 손목 보호대,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후면 플레이트, AIMO 조명 기술과 같은 요소를 유지하여 브랜드 특유의 강력한 RGB 효과를 만들어내며, 커스텀 조명, 키 재할당 등의 프로필을 최대 4개까지 키보드에 직접 저장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과 조명 효과는 자체 프로그램인 스웜(SWARM)을 통하여 누구나 쉽고 편하게 세팅을 변경할 수 있다.

‘벌칸 II (VULCAN II)’는 8월 2일부터 로캣 네이버 N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 키캡 증정 이벤트와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캣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로캣N샵)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ROCCATKR)과 인스타그램(ROCCATKR)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로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