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ST소프트]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의 두 번째 RPG게임 ‘하울링쏘드’(이하 ‘하쏘’)가 초보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춰 대대적인 맵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15일, 하울링쏘드는 캐릭터 이동에 따라 카메라 각도가 자동으로 변하는 레일뷰 시스템에 적응하지 못하는 초보유저를 돕기 위해 마을 전체 구조를 변경했다. 이에 따라 기존과 다르게 유저가 바라보는 한 시점으로 이동 및 전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구조 변경으로 마을맵을 이용해 손쉬운 이동이 가능해진 미젤린 마을의 크기를 기존의 85%로 조정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 시점의 편의를 한층 더 돕는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하울링쏘드는 정식서비스 이후 유저의 눈높이에 맞춰 변화하려는 노력을 꾸준히 해왔다”며, “대대적인 레일뷰 시스템 수정 역시, 유저의 시선으로 하울링쏘드를 바라보겠다는 의지가 담긴 업데이트”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하울링쏘드는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계정을 대상으로, 1주일에 1대의 아이패드를 지급하는“하쏘 30분! 아이패드 받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http://www.howlingswor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