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에서 개발한 신작 캐주얼게임 ‘애니멀 워리어즈(Animal warriors)’가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를 16일(수)부터 21일(월)까지 모집한다.

개성만점 동물캐릭터와 함께 실시간 짜릿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RPG ‘애니멀 워리어즈’가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오는 23일(수)부터 마지막 파이널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마지막 파이널 테스트에는 여우, 오리, 피라니아(물고기), 소 외에 신규 캐릭터 ‘사자’가 등장 하여 새로운 능력을 선보인다. 또 몬스터가 끊임없이 도전해오는 ‘콜로세움’ 던전을 공개하고 유저들에 새로운 미션을 부여한다. 이뿐 아니라 채팅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여 종족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해진다.

이번 테스트에는 콜로세움 던전에서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콜로세움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보물상자와 보스몬스터를 점령하면 게임아이템과 이벤트 엠캐쉬가 주어진다. 또한‘GM(운영자)와 함께하는 숨막히는 기지전’, ‘도망자 GM 찾기’에 도전하면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블루아이소프트의 조재준 대표는 “그 동안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보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드린다”며 “가장 중요한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스탭들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올 여름 시즌을 향해 달려가겠다”고 전했다.

‘애니멀워리어즈’는 그 동안 두 차례에 걸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캐주얼 게임이지만 MMORPG가 보유한 방대한 컨텐츠와 다양한 전투 및 캐릭터 성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한편 ‘애니멀 워리어즈’는 24종의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여 동물 스킬과 자신의 병력을 활용해 부대간 전투를 펼치는 ‘기지전’, ‘종족전’ 등의 대결모드가 특징인 게임이다.


☞ 애니멀 워리어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