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오늘(1일), '닌텐도 팝업 스토어 in 서울'을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2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팝업 스토어 in 서울' 일본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 'Nintendo TOKYO/OSAKA'의 팝업 스토어로, '슈퍼 마리오'나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 '피크민' 등을 테마로 한 오리지널 굿즈와 Nintendo Switch 본체 및 소프트웨어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Nintendo TOKYO/OSAKA'에서만 구할 수 있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리오에 이어, '스플래툰'의 잉클링, '동물의 숲'의 여울과 마을 주민, '젤다의 전설'의 링크 등, 게임 소프트웨어의 벽을 넘어 닌텐도 캐릭터들이 행진하고 있는 일러스트를 사용한 특별 굿즈도 판매한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 오리지널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닌텐도 팝업 스토어 in 서울'의 오픈일과 같은 날에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시리즈 완전 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디자인의 키링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닌텐도 어카운트와 SNS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닌텐도 팝업 스토어 in 서울' 디자인 스티커 증정 이벤트 참가도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Facebook 중 하나에 #Nintendo_POPUP_in_SEOUL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고, 팝업 스토어 점포 내부의 안내에 따라 닌텐도 어카운트 QR 체크인을 하면 스티커 18종류 중 1장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단, 참가를 위해서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하며, QR 체크인은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 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현장 오픈에 앞서 사전 예약 및 현장 예약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 예정이며, 현장 예약은 팝업 스토어의 입구에 있는 태블릿 PC로 당일 입장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팝업 스토어 정식 오픈 전에 한 발 먼저 방문할 수 있는 프리오픈 행사도 계획되어 있다.

상세한 정보는 추후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와 한국닌텐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