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의 TPS 신작 '마이크로볼츠 리차지드'를 내일(9일) 오전 9시 스팀에서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볼츠 리차지드는 스팀에서 접속 가능한 무료 PC 온라인 3인칭 슈팅 게임으로, 다양한 맵과 여러 모드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일곱 종류의 개성 있는 무기를 활용해 나만의 필승 전략을 수립할 수 있으며, 수천 종의 코스튬을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지원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올해 3차 CBT를 성공적으로 마친 '마이크로볼츠 리차지드'는 무엇보다 'No 페이투윈'을 핵심 서비스 철학으로 하며, 게임의 기본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페이투윈으로 인한 밸런스 불균형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하여 과금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평등하게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편, 내가 플레이 한 게임을 영상으로 남기는 '리플레이 시스템'과 레벨 제한이 없는 커뮤니티 친화적 '리그 매치'를 통해 유저 간 친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 외에도 클랜, 프리셋, 멤버십, 신규 업적, 편의성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마상소프트는 이번 스팀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SNS 이벤트', '캐시 충전 2배 이벤트', '매지컬 출석 체크 이벤트', '위시리스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정착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한정 랜덤 뽑기 이벤트'에서는 한정 시즌에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튬이 준비되어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마이크로 볼츠 오픈을 기다리는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마이크로볼츠 리차지드는 내일(9일) 오전 9시에 스팀에서 정식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