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용 캐스버 2종과 할로윈 가구를 얻을 수 있는 '신기루 섬의 비행' 이벤트가 11월 2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5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신기루 섬의 빗자루를 좋아하는 마녀 리리카를 찾아가 [으스스한 유령과의 비행] 일일 퀘스트와 리리카의 엄청난 빗자루를 받을 수 있는데 이 빗자루를 타고 1회 비행만으로 신기루 섬의 비행 관문을 순서대로 통과하면 된다.

특이 사항으로는 네 번째 관문 통과 시 퀘스트 완료와 함께 유령과의 비행 주화 8개를 얻게 되며, 관문 통과 완주 시간에 따라 1~4단계 증표 보상을 획득. 신기루 섬의 '리리카의 선물 교환대'에서 기괴한 호박솥 우편함, 12영웅 인형: 이녹, 으스스한 할로윈 창문, 가을 타는 모르페우스, 장식용 캐스버를 포함하여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귀속된 빛나는 연마제 선택 상자, 정화된 원대륙의 돌 결정 상자,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손상 복구서, 모험가의 날개달린 비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단, 1회 비행에 관문 4개를 모두 통과하지 못한 경우 1~4단계 증표 보상은 얻지 못하며, 리리카의 엄청난 빗자루 비행 해제 시 이벤트 처음 위치로 귀환되면서 빗자루 비행 불가 상태가 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일일 퀘스트 반복 수행을 통해서는 유령이 보이는, 뭐야 이 연기는, 이제 그만 먹을래, 사람을 초월한 등 총 4개의 일반/효과 없음 칭호와 주황 호박, 사람이 아닌 인장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오는 11월 23일(목) 점검 전까지 약 6주간, 이프니르 강화제와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원대륙 레이드 공격대'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조건은 계승자 레벨 10, 장비 점수 12000점 이상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누이마리, 살피마리, 안식의 땅, 서녘마리에 등장하는 이벤트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전리품 보상으로 우두머리의 강화제와 미확인된 수려한 하얀 초승돌 각 1개씩, 퀘스트 보상으로 이프니르 강화제가 담긴 상자와 보라 초승돌 결정 1개를 얻게된다.

이벤트 우두머리 몬스터는 처치 시 약 4시간 뒤 재등장하며 누이 마리에는 세상 끝의 두루치 고릴라, 살피마리는 황혼의 갈래 꼬리 뱀, 안식의 땅은 뒤틀린 화산의 들소마, 서녘마리는 불타는 숲의 그림자가 등장하며 우두머리를 쓰러트리면 약 10% 확률로 미확인된 수려한 하얀 초승돌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