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의자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가폴의 '시크릿랩(Secretlab)'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게이밍 체어 공식 파트너로, 다양한 혜택과 결승전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의 시크릿랩 부스에서는 액티비티 이벤트 및 월즈 부스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시크릿랩 부스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팝 퀴즈를 완성, 인스타그램 해시태그(#SecretlabWorlds2023)을 포함해 사진을 업로드 하여 현장 스태프에게 제출하면 액티비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팝 퀴즈 4개의 질문 중 3개 이상을 맞추면, 시크릿랩 '틸티드 포로' 에나멜 핀이 상품으로 증정되며, 4개 질문을 모두 맞출 경우 추가적으로 룰렛을 돌려 2023 월드 파이널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 다른 액티비티 이벤트로는, 치어풀을 제작하여 부스에 붙이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T1 프로게임단 선수들의 싸인이 포함된 저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모든 액티비티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참여는 한 명당 한 번으로 제한된다.

시크릿랩 부스에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될 전망이다. 현장에서는 티모, 포로 등 LoL 캐릭터 등 시크릿랩 메모리폼 럼바 필로우는 1만 원, 시크릿랩 클래식 게이밍 체어는 7만 5천 원, 시크릿랩 TITAN EVO는 6만 원, 시크릿랩 매그너스 프로 및 XL, MAGPAD 데스크 매트 세트를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제품에 따라 LoL '틸티드 포로' 인게임 감정표현 및 럼바 필로우 선착순 증정 및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