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일정이 벌써 11월 19일(일) 펼쳐지는 파이널 매치 만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질 결승전에는 이번 세미파이널의 결과로 LCK의 T1과 LPL의 웨이보 게이밍의 매치가 성사되며 국내에 전례 없는 롤 커뮤니티의 의견 대통합이 이루어질 만큼 뜨거운 관심 속에 있습니다.

결승전은 주말에 예정되어 있지만, 이번 롤드컵이 국내에서 개최된 만큼 전야제를 빼놓을 수 없겠죠. 라이엇 게임즈 측에서는 전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팬들을 위해 11월 16일(목)부터 결승전 당일인 11월 19일(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화문 광장에서 '월즈 팬 페스트 2023'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측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사랑하는 전 세계의 이스포츠 팬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특히 토요일인 18일 무대를 장식할 앨런 워커(Alan Walker), 니키 테일러(Nicki Taylor)의 글로벌 아티스트를 시작으로 FT 아일랜드, 머쉬베놈, (여자)아이들의 참가 소식을 전하며 더욱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9일 결승전엔 뉴진스의 무대도 예정되어 있죠.

대회와 공연, 관람객들의 뜨거운 열기 모두 축제를 구성하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즐거움이 배가 되는 또 하나의 요소가 더 있습니다. 바로 참여사들이 준비한 부스입니다. 롤드컵 의자로 이제는 전 세계의 이스포츠 팬이라면 "아~ 저 브랜드 봤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시크릿랩'에서도 이번 월즈 팬 페스트 2023에 참여사 부스를 준비하여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록 첫날부터 많은 비가 와서 아쉬웠지만, 시크릿랩 부스는 하루만 열려있는 것이 아닙니다. 19일 결승전까지 쭉 열려있기 때문에 월즈 팬 페스트 2023에 가볼 생각이 있으신 팬들께서는 이번 기회에 LCK를 비롯한 전 세계의 프로게이머들이 대회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사용하는 게이밍 의자를 체험해 보시면 어떨까라는 마음을 담아 시크릿랩 부스 사진을 풍경기로 준비했습니다.

▲ 11/16(목) 첫째 날에는 비가 많이 왔지만 시크릿랩 부스는 게이머를 맞이할 준비를 마치고 활짝 열려 있었습니다.


▲ 현장에서는 SNS 포토 이벤트와 더불어

▲ 현장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좌측부터) K/DA 에디션, 비에고 에디션, 징크스 에디션, T1 에디션.

▲ 시크릿랩이 5년간 롤드컵 공식 의자 스폰서십을 이어가며 디자인한 역대 의자 리스트입니다.

▲ 이번 의자 또한 정말 예쁘네요.

▲ 앞뒤 좌우 상하 그리고 각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시크릿랩의 4D 암레스트.

▲ 자성을 이용한 헤드 쿠션은 그 어떤 사용자도 편하고 안락하게 의자를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헛 둘 셋 넷"

▲ 내 허리를 지켜주는데, 심지어 귀엽기까지 하다고?


▲ 포장부터 벌써 갖고 싶네요. '시크릿랩 메모리폼 럼바 필로우 별 수호자 에디션'

▲ 각 럼바 필로우에 동봉된 카드입니다.

▲ 비를 즐길 줄 아는 관람객을 놓칠 수 없었습니다.

▲ 프로게이머들이 연습과 더불어 대회에서도 직접 앉는 게이밍 의자가 궁금하다면

▲ 월즈 팬 페스트 2023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시크릿랩 부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