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127개 지점에서 '로지텍 G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월 17일 밝혔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축제 '2023 쓱데이' 기간을 맞이하여 오늘인 11월 17일부터 전국에 위치한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127개 지점에서 각 지점 별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로지텍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매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럭키박스는 기본 제품인 G102 게이밍 마우스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패키지 내 별도의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럭키박스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로지텍의 인기 제품 및 사은품(PRO X SUPERLIGHT 2/ G703 / G403 / G413 SE / G413 TKL SE / G403 / 로지텍 G 팔토시)을 받을 수 있다. 럭키박스 판매가는 19,900원으로 최신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SUPERLIGHT 2(지슈라 2)'와 같은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노릴 수 있다는 점에서, 올해도 뜨거운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제품 구매 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시작일인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럭키박스를 구매한 후,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인증 사진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30만 원 상당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PRO X 2 LIGHTSPEED'를 증정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올 한 해 로지텍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랜덤 럭키박스로 재미를 더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행사기간 동안 전국의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 방문해 저렴한 가격으로 로지텍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노릴 수 있는 행운의 기회에 함께하시길 바란다”라고 진행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