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23의 화려한 막이 올랐습니다. 그리고 인벤 역시 지스타에 다양한 브랜드 부스를 차려 벡스코 제1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이하 '드래곤에어')'의 부스 역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드래곤에어는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SGRA Studio)에서 개발한 전략 RPG로 9월 19일부터 글로벌 출시된 게임입니다. 드래곤에어에서는 주사위 굴리기를 통한 진행, 던전 결투, 3개의 종족과 4개의 클래스로 나뉘는 캐릭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의 요소가 더해져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죠.

게다가 11월 17일부터는 던전앤드래곤(이하 'D&D')과의 콜라보가 진행됩니다. 콜라보를 통해 드래곤에어에 D&D의 대표 캐릭터가 등장하고, 시즌별 콘텐츠가 꾸준히 추가될 예정입니다. 그래서인지 드래곤에어 부스에서도 D&D의 로고를 확인할 수 있었죠.

이번 지스타 2023에 참여한 드래곤에어 부스에서는 5명의 영웅을 선택 및 조합해서 1:1 대전을 즐기기만 해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인벤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0까지의 숫자를 선택하고, 부스 내에 준비된 주사위를 굴려서 같은 숫자가 나오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D&D의 전설적인 영웅들까지 합류하면서 더욱더 풍성해진 드래곤에어를 인벤 부스에서 체험해 보고,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운도 시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인벤 부스에 있는 드래곤에어 부스입니다

▲ 관람객이 입장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점검 중



▲ 이제 곧 이 자리가 관람객으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 부스 곳곳에서 드래곤에어와 D&D의 콜라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이벤트에 쓰이는 20면체 주사위

▲ 주사위에서 나오는 숫자를 맞추면 이 보상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 동료 기자가 주사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 따봉을 하고 있지만, 사실은 못 맞췄답니다

▲ 시간이 지나 관람객들이 부스로 입장하고 있습니다


▲ 진지한 자세로 1:1 대전에 나갈 영웅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 영웅을 선택한 후에는 자리 배치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 승리의 기쁨!

▲ 패배하더라도 보상은 같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1:1 대전을 마치고 주사위를 굴릴 차례가 왔습니다

▲ 도전!

▲ 안타깝게도 실패했습니다

▲ 다음 선수 입장

▲ o0o!

▲ 주사위 숫자를 정확하게 맞췄습니다!

▲ 숫자를 맞춘 자에게는 보상이!


▲ "오늘은 운이 좋은걸?"

▲ 드래곤에어를 플레이하고 자신의 운을 테스트할 자, 드래곤에어 부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