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게임즈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피니트 라그랑주’가 신규 함선 도입, 보상 시스템 추가 등을 포함한 11월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11월 29일까지 게임내에서 운영이 가능한, 강력한 신규 함선이 도입된다. 게임 내 개척자들은 신규 함선인 ‘비의 바다급 – 돌격호위함’과 그 서브 모델인 ‘비의 바다급 – 실험형 펄스 캐논 호위함’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함선은 민첩성에 특화된 돌격형 함선으로, 최대치의 화력을 가할 수 있어 전투 함대에 편성 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5일부터는, 게임 내 군사 명성 시스템과 랭킹 시스템이 추가됐다. 게임 내 개척자는, 항성계 세력과 사략선에 데미지를 입혀 군사 명성을 획득할 수 있다. 군사 명성 점수가 높은 상위 100명의 개척자는, 군사 명성 랭킹에 이름을 남길 수 있다.

우주정거장 전리품 분배 및 이익 배분 콘텐츠도 추가됐다. 개척자가 항성계의 특정 우주정거장을 점령하면, 테크 설계도, 장비, 설계도 전용 테크 포인트, 무기 기술 등 다양한 자산이 전리품으로 남는다. 해당 아이템들은 경매 프로세스를 통해 조직 내 우선적으로 배분된다.

전략 자산 시스템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업그레이드 가치가 더 높은 LGLR 및 A등급 장비, 테크 설계도는 정밀 감정 완료 시, 펌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이 해금되며, 같은 종류의 장비 및 테크 설계도를 소모해 테크 포인트 형태로 전략 자산에 누적 등록할 수 있다.

‘자원 개척’이라는 파라미터를 가진 테크 설계도는, 설계도를 통해 생산한 전술 아이템을 동일 조직 내 다른 개척자들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다. 특정 장비 및 테크 설계도에는 ‘기술 확장’이라는 특수 전술 파라미터도 나타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