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아라]


㈜조아라(www.joara.com 대표 이수희)는 ㈜펭구리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전쟁 웹 게임 웹 마법의 대륙이 오는 6일, 정식 서비스 한 달 만에 신규서버 ‘아루나’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웹 마법의 대륙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자신의 왕국을 건립하고 병력을 양성하여 다른 영지를 정복하는 전쟁 시뮬레이션으로 웹 게임 대표 포털 사이트인 웹게임랭킹에서 국산 웹게임 중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웹 마법의 대륙은 오는 7월 6일 오후 3시부터 7월 13일까지 신규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속도를 2배로 높여주는 이벤트를 열고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러한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들이 더 쉽고 빠르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빨라진 속도로 더욱 치밀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근 웃긴대학(www.humoruniv.com), 게임아지트(www.gameagit.co.kr)와 채널링 계약을 맺음에 따라 오는 6일 신규 서버 ‘아루나’를 웃긴대학과 동시 오픈한다.


한편 ㈜조아라 이수희 대표는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성원에 감사드리며 유저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게임이 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웹 마법의 대륙’ 공식 홈페이지(http://mc.joar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