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부터 1월 8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 프랜차이즈에서 연간 최대 규모 이벤트 '연말연시 작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말연시 작전은 선물과 보상이 가득한 이벤트로 체코의 프리미엄 경전차 Pzw.39, 숙련도 100% 승무원, 차고 슬롯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선물로 지급된다. 차고는 연말연시 마을로 바뀌며 취향에 따라 더 멋진 마을로 꾸밀 수 있다. 차고 장식은 10단계까지 올릴 수 있고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올해의 특별 손님으로 합류한 영국의 축구 선수이자 배우인 비니 존스(Vinnie Jones)로부터 20개의 의뢰와 28개의 임무를 받고 완료하면 비니 존스 테마의 2D 스타일과 전차 꾸미기 요소를 비롯 수리, 소화, 전우애 능력을 기본으로 보유하고 있는 비니 존스 전차장을 획득할 수도 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10단계로 구성된 비니 존스의 특별 임무를 통해 비니 존스 테마의 아바타, 프로필 배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연말 추첨을 통해 전설적 위장을 갖춘 Cobra 전차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