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일본 공식 채널을 통해 12월 2일~3일 사이에 요코하마 K 아레나에서 진행되었던 「Riot Games ONE」의 오프닝 3D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이번 행사는 라이엇 게임즈 재팬 주관으로 'GAMES, FANS, RIOT, AS ONE'을 콘셉트로 내걸고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다. 10월 말부터 이미 CR컵부터 시작하여 VTuber 최협 결정전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벌였고,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것이 이번의 오프라인 행사라 할 수 있다.

홀로라이브는 YouTube에서 약 5000만 명 이상의 팬이 있는 VTuber 사무소 '홀로 라이브 프로덕션'에 소속된 여성 탤런트 그룹으로 무대에는 무라사키 시온, 하코스 벨즈, 라플라스 다크니스, 코보 카나에루 총 4인이 참여했다.

선보인 곡은 RIOT 세계관에서 가장 유명한 아이돌 그룹이자 K-POP 아티스트인 K/DA의 대표곡 [POP/STARS]와 [THE BADDEST]로 한국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어색하지 않은 한국어 발음은 물론 댄스까지 소화해냈다.

꽤 어려운 파트로 알려진 아칼리를 실수 없이 책임진 벨즈의 퍼포먼스나 리드 보컬이었던 아리 파트를 선보인 라플라스, 그리고 이블린 파트로 평소에 보여주지 않았던 영어 보컬을 보여준 시온과 댄스 담당인 카이사 파트답게 발차기는 물론 톡톡 튀는듯한 퍼포먼스를 자랑한 코보 카나에루의 모습을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Riot Games ONE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과 이번 이벤트의 풀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발로란트 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