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 (대표 : 최관호) 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아키에이지'가 오늘(14일,목)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이프니르'를 선보였다. 회사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피해량 확장과 상위 장비인 이프니르 장비 획득 및 성장 난이도 개선을 통해 게임의 성장 재미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재연마 시스템의 최대 단계가 확장되어 많은 게이머들이 강화된 장비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12월 업데이트에는 '공공의 적, 반란의 그림자' 콘텐츠 리뉴얼도 포함되어 있으며, 매일 오전과 오후 10시에 두 번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새로운 레이드 몬스터 '대지를 울리는 천둥우레'가 등장, 강화된 기술로 도전의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게이머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슬 평원도 전장 형태로 재 오픈하면서 세력 간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아키에이지 김현민 사업팀장은 "신규 서버 사전 등록에 많은 참여를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신규 서버 '이프니르'는 경쟁과 협력을 중심으로, 게임을 넘어선 추억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아키에이지의 다양한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