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가 T1과 개최한 ‘스틸시리즈 X T1 LoL 토너먼트’ 결승전이 12월 16일(토) T1 BASE CAMP(홍대입구역 부근)에서 진행된다.

총 86팀 430명의 게이머가 참가한 이번 대회는 12월 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온라인 예선이 진행되었고 대망의 준결승, 결승전만 남겨두고 있다. 해당 경기는 12월 16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홍대입구역 1번 출구 근처 T1 BASE CAMP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준결승과 결승전은 ‘t1esports’ 아프리카 TV 채널, 스틸시리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전 프로게이머이자 최근 T1 Esports Academy 감독으로 부임한 ‘GBM’ 이창석의 트위치 채널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총 상금 400만원인 이번 토너먼트는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상금과 T1 HQ 투어 및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티밥 디너 초대권도 주어진다.

이번 LoL 토너먼트에서는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먼저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T1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 친필 사인이 담겨있는 50만원 상당의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 외 스틸시리즈의 인기 게이밍 기어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거기에 더해 LoL토너먼트 ‘우승팀을 맞춰라’ 이벤트로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우승팀 예측 이벤트 시상은 현장에서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그리고 온라인 실시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 베스트 댓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는 현장 참가자와 토너먼트 경기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헤드셋 중심 세일즈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올 한 해 동안 스틸시리즈와 T1을 사랑해주신 팬분들과 함께 LoL을 즐기고 싶어 기획한 이번 토너먼트에 많은 게이머분들이 참여해주어 감사하다"며, "온·오프라인으로 중계되는 준결승, 결승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게이머분들이 스틸시리즈와 함께 이번 대회를 즐겨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