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온라인으로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2023 시즌2 페이즈2 : 파이널이 진행됐다. 'OwO', 'Undertale', 'Asher', 'Byte Breakers', 'MIRAEN SEJONG', 'Tricksters', 'Favor', 'Taste Good' 등 8개 팀이 파이널에 진출한 가운데, 'OwO'가 마지막 단 한 판의 승리로 극적인 최종 우승을 만들어냈다.

1라운드를 승리로 출발한 건 'OwO'였다. 'OwO'는 벼랑 끝 싸움에서 'Favor'를 잡아낸 'MIRAEN SEJONG'을 기습해 전멸시켰고, 'Undertale'까지 마무리하면서 깔끔하게 1라운드에서 14킬 승리를 거뒀다. 2라운드에서는 초반부터 킬을 착실하게 쌓으며 몸집을 불린 'Tricksters'에게 마지막 교전에서 패배하긴 했으나, 12점을 추가하며 여전히 종합 1위 자리를 지켰다. 16킬을 챙긴 'Tricksters'가 그 뒤를 이었다.

3라운드, 'OwO'가 다소 빠르게 탈락하면서 주춤하는 사이 'Favor'가 20점을 추가하며 상위권에 합류했고, 'Tricksters'도 3등을 기록해 'OwO'의 1위 자리를 빼앗았다. 이어진 4라운드는 'Asher'의 반격이 나왔다. 'Favor'를 잡고 12킬로 최종 생존에 성공, 3위로 올라섰다. 이 4라운드를 기점으로 'Tricksters', 'Favor', 'Asher', 'OwO'가 40점을 돌파하며 굳건한 상위권을 형성했다.

5라운드에서는 세 팀과 한 팀의 희비가 갈렸다. 'OwO'가 0점으로 탈락하면서 넷 중 유일하게 체크 포인트를 넘지 못하는 팀이 됐다. 반면, 'Asher', 'Favor', 'Tricksters'는 나란히 탑3를 차지하면서 동시에 체크 포인트를 넘겼다. 하지만, 여전히 'OwO'에게도 기회는 있었다. 6, 7라운드에서 상위 세 팀이 최종 생존에 성공하지 못하는 사이 55점을 넘어선 것. 그렇게 8라운드의 막이 올랐다.

우승의 기회가 주어진 팀은 지금까지 두각을 드러낸 'Tricksters', 'Favor', 'Asher', 'OwO' 네 팀이었다. 그 중 'Favor'가 'Byte Breakers'와의 교전 중에 'OwO'에게 기습 당하며 탈락했다. 'Asher'에게 상처를 입은 'Tricksters'도 얼마 버티지 못하고 잡혔고, 'Asher'는 'OwO'와의 전면전 끝에 전멸 당했다. 결국, 네 팀 중 끝까지 살아남은 'OwO'가 'Undertale'과 맞대결에서 승리하면서 페이즈2 우승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