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갈라랩]

㈜갈라랩(대표 박승현)은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하는 “캐주얼 RPG의 로망 <아이엘 : 소울브링거 (이하 아이엘)>”에서 7일(수) 신규 서버 ‘테디’를 오픈과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엘>은 다수의 적을 상대로 펼쳐지는 호쾌한 전투와 풍부한 색채의 감성적인 그래픽 그리고 육성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는 ‘피오’를 활용한 성장 콘텐츠로 20대 여성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엘>은 게이머들의 서버추가 호응에 힘입어 기존 서버 ‘호핀’에 이어 신규 서버 ‘테디’를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게이머들이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아기자기한 콘텐츠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엘> 공식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신규 서버 오픈을 환영합니다. 신규 서버에서도 밤새워 <아이엘>을 달려봅시다”라는 이용자 의견을 비롯해, “귀여운 피오는 모두 내꺼! 빨리 피오를 부화 시켜야지”라며 <아이엘>의 핵심 콘텐츠인 ‘피오 시스템’에 대한 애정이 끊이지 않는 게시글을 찾아 볼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서버 “테디”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오픈 기념 선물 상자를 선물 받는 이벤트와 반지 피오 부화, 용병 피오 부화, 베누시아 지역 입성 계약자로 선정되면 전용 칭호, 에그샵 아이템 그리고 최초 계약자 기념 상자 등의 혜택이 가득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신 서버 최초 계약자는 누구??’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리고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3만원 이상 결재한 게이머들 중 추첨 통해 차세대 아이템 아이폰4를 선물하는 ‘에그샵 오픈 기념! 아이폰4 증정’이벤트가 내달 4일까지 실시된다.

갈라랩 퍼블리싱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지난 5월 26일 <아이엘>은 OBT 시작과 동시에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으로 유명 검색 포털(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등극하면서 큰 기대를 받는 작품이다”며, “이번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아이엘>의 다양한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도록 대규모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다양한 재미를 선물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