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 비늘'은 달빛 사막 지역 이벤트 사막의 카라반에 참여해 클리어할 수 있는 코덱스다.

사막의 카라반은 지도(M)의 일정표로 시작 시간과 진행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시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해 달빛 비늘을 획득하고, 4개의 상단에 납품해 주화를 얻는다. 상시 납품할 수 있는 상단은 비늘과 주화를 1:1 비율로 교환해주고, 일정 시간에만 납품할 수 있는 상단은 2배 혹은 3배 비율로 교환할 수 있다.

코덱스 완료가 목표라면 4개의 상단에 1회 이상 납품 해야 한다. 상시 열려 있는 상단을 제외하면 특정 시간에만 납품이 가능하므로 납품이 열렸을 때 먼저 각 상단에 납품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납품 시간 중 한 상단이 3배 납품지로 지정되는데, 이것 역시 코덱스 목표이므로 놓치지 말자.

이외에도 달빛 비늘을 80개 이상 모아야 한다. 아직 전투력이 높지 않다면 다른 목표까지 완료하면서 80개의 비늘을 모으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면 다음 지역 이벤트에서 비늘 80개 모으기에 도전 하는 것도 좋다.

■ 달빛 사막 - 가치있는 비늘

- 사막의 카라반에서 3배 납품지에 납품
- 사막의 카라반 1회 진행 중, 서로 다른 4개의 상단에 1회 이상 납품
- 사막의 카라반에서 달빛 비늘 80개 보유

보상: 희귀한 장신구 성장석x2, 희귀한 무기 성장석x2, 희귀한 방어구 성장석x4, 169037 EXP

▲ 일정표로 사막의 카라반 지역 이벤트 시작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 특정 시간에 열리는 3배, 2배 납품 상단을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