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전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가 '팡야'와 만났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헬로키티의 국내 온라인게임 라이선스권사인 ㈜산리오디지털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를 통해 앞으로 1년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팡야는 헬로키티샵을 8일 업데이트하고 이를 통해 게임 내 인기 캐릭터 ‘쿠’와 ‘루시아’의 깜찍한 헬로키티 의상과 헬로키티 클럽세트, 헬로키티 아즈텍을 처음 공개한다.

이와 함께 팡야는 7월 22일까지 헬로키티 아이템을 구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해 헬로키티 MP3, 헬로키티 광마우스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2종류의 헬로키티 타이틀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헬로키티 아이템을 구입한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된 헬로키티 타이틀이 선물로 주어진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 사업팀 강지훈 PM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헬로키티 캐릭터와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팡야의 이미지가 부합되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헬로키티 관련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 팡야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