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요스타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화산의 꿈 여행'을 업데이트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화산의 꿈 여행'은 ‘명일방주’의 4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오퍼레이터, 한정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풍성한 보상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온천 휴가, 도시 보물, 마그마 서핑 총 3단계의 이벤트 스테이지가 내달 6일까지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또한 시에스타 패션가에서 상품 매입 및 판매를 통해 마운틴커머스 무역 물류 보급, 모듈 육성 재료, 고급 육성 재료, 용문폐, 작전기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돌리의 임무 리스트’ 완료 시 복슬복슬한 생물의 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신규 5성 오퍼레이터 ‘브라이오피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 ‘스와이어 디 엘리건트 위트’와 5성 오퍼레이터 '폰사이러스’, ‘브라이오피타’ 등 총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강력한 코어 캐스터 포지션에서 방랑 메딕 직군으로 새롭게 단장한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구름 위의 자각몽 한정 헤드헌팅에서, ‘브라이오피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구름 위의 자각몽 한정 헤드헌팅을 매일 1회 진행할 수 있으며, 한정 헤드헌팅에서 10연속 뽑기를 사용할 수 있는 하늘 위의 구름 헤드헌팅 허가증 1장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0일까지 매일 ‘시에스타 그래피티 월’ 합성옥 뽑기 2회, 누적 10일 출석 체크 완료 시 체스트넛 전용 컬렉션, 이벤트 가구, 합성옥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명일방주’는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5성 오퍼레이터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채용 조달 허가증과 5성 오퍼레이터 ‘새비지’, 메인 화면 ‘축제’ 선물한다.

이 밖에 내달 13일까지 코랄코스트 시리즈의 한가로운 휴일-가비알 디 인빈서블, 서머그라스 골든글로우, 서머그라스-머틀과 블러드라인 오브 컴뱃 시리즈의 만중산-첸 더 홀룽데이 등을 포함해 총 90여 개의 신규 및 재판매 오퍼레이터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3일 ‘명일방주’는 공식 방송을 통해 서비스 4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과 이모티콘, ‘로도스 포커스 4.0’ 잡지, 웹게임 3종 등을 선보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