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네 번째 시즌 에피소드8 ‘잠들지 못하는 밤’ 신규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15레벨 신규 레이드 전투 콘텐츠 ‘시드 별궁’을 선보인다. 장미 정원으로 꾸며진 ‘시드 별궁’은 타라타 방면의 ‘셴 마그 숲’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뱀파이어 군단을 이끄는 잔혹한 성격의 신규 보스 ‘브레스’가 영웅 일행을 맞이한다.

자신의 피를 소모해 강력한 장검 공격을 가하는 ‘브레스’는 정원에 피어있는 장미로부터 피를 흡수해 전장 전체에 피해를 입히고 피격 시 행동불능 상태에 빠지는 붉은 구체 공격을 선사한다. 보스의 장검 공격을 여러 번 회피할 경우 일정 시간동안 공격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일까지 ‘시드 별궁’ 레이드 출정 기회를 1회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마비노기 영웅전’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해 넥슨 IP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 플랫폼 ‘넥슨에센셜’에 ‘캐릭터 24종 키캡 세트’, ‘무선 충전 데스크 패드’, ‘아크릴 디오라마’,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등의 굿즈 상품을 선보인다.

신규 굿즈는 2월 21일까지 플랫폼 내 ‘mini 용병단 대기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마비노기 영웅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 3천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또, 하루에 한 번 굿즈 및 ‘넥슨캐시’ 획득 기회에 도전할 수 있는 ‘매일 당첨 확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4 에피소드8 신규 스토리 ‘잠들지 못하는 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