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동안(~2/7) 에스카로스 침묵의 평원에 점령 깃발이 설치된다. 점령한 혈맹 소속의 혈맹원들은 1~3단계 경험치 버프 버프 혜택(10~20%)과 점령 6시간 유지 시 점령자의 상자가 지급된다. 점령자의 상자에선 충전석, 에스카로스 희귀 드랍 액세서리 3종(각인, 비각인), 에스카로스 세트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드래곤의 보물상자, 모래시계 (~1/31)
보물 상자는 아인 축복 100을 소모하는 것으로 쉽게 완료하여 성수, 성장 물약 10%를 얻을 수 있다. 모래시계는 기란 마을 3시 방향에 위치한 NPC 유리엘에게 100만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과 달리 일반, 상급 중 선택하여 하나를 얻는다. 일반은 알비노 분지 안쪽 폭포 지역, 상급은 에스카로스에서 사용해야 효율이 좋다.



이번 주말,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제작 (1/27~1/29)
쌓인 아데나, 할파스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로 제작하는 주말 한정 이벤트가 돌아왔다. 이번에도 최대 5,000개까지 제작할 수 있으니, 아데나를 태워 최대한 많이 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대로 할파스의 시세가 주말 사이 오를 수 있어 처분할 시기이기도 하다.

▲ 토요일 저녁 9시부터 제작 가능하니 잊지 말 것

▲ BM 악세서리 5종도 상급 축복의 가루로 제작할 수 있다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제작 (신규)
애물단지 봉인된 희귀 제작 비법서의 용도가 생겼다. 이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로 만들어 아인 축복에 태워버리면 된다. 무기, 방어구 제작 비법서는 컬렉션 장비를 만들고, 그림자 신전을 통해 무수히 쌓여있던 봉인된 희귀 액세서리 제작 비법서를 처리할 아주 좋은 시기다.

▲ 기간 한정 제작이 아닌 언제든지 상시 제작 가능

▲ 액세서리 제작 목록이 추가될 것 같지 않으니...


고급 상점 : 보급 상자 구성품 (월 1회 구매)
고급 상점은 다이아 3,000개로 주화 44개로 교환하여 이용하는 방식이다. 퓨어 엘릭서, 종합 코인 선택 상자(50만), 판도라의 컬렉션 조각 등 경험치 물약(BM)으로 제작을 해야 했던 아이템 일부를 고급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월 1회 주화 44개(다이아 3,000개)로 구매 가능한 보급 상자의 구성품은 매우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