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마지막 정기 점검을 통해 차원 경계 방어전 콘텐츠의 입장 인원 및 보상이 개선되었다.

지난 리뉴얼 업데이트로 원정대에서 일반 전장으로 변경됨에 따라 공헌도 수급처가 줄어들었는데 좀 더 원할한 인스턴스 매칭을 위해 입장 인원은 기존 10명에서 5명으로 감소되었다.

보상의 경우 키리오스의 훈장은 동일하게 지급되지만, 승리의 향연:5급이 개봉 시 승리의 향연:5급 1개와 원정대 공헌도 30을 얻을 수 있는 공헌의 증표 1개가 들어있는 차원 경계 방어전 보상 상자로 교체가 이뤄졌다.

이외에도 아이템 도감에 성능 조정된 장비 정보가 정상 표시되며, 모험가의 날개 달린 비약 사용 시 접속 종료 시에도 강화 효과 시간이 유지하도록 조정되었다.



한편 특별한 탈것과 전투 소환수 및 외형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는 야타 VS 페피 푸시푸시 대격돌, 그리고 징조의 틈/전장의 안개 플레이로 흑빛 아키움과 이프니쉬 귀걸이 상자 추가 보상 찬스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2월 1일까지 징조의 틈, 전장의 안내 퀘스트 완료 시 '성과의 주화'가 지급되는데 오스테라, 마리아노플, 으르렁거리는 섬 세력 본부에 배치된 교환대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세부적으로 퀘스트는 징조의 틈 1~6단계 클리어, 악몽의 활시위 처치, 악몽의 칼날 처치, 악몽 악마의 그림자 처치, 불길하고 섬뜩한 악몽의 틈:군단 처치 3단계 등 총 5개로 징조의 틈은 단계별로 주기 때문에 하루 최대 12개를 얻을 수 있다.

주요 교환 목록에는 이프니쉬 귀걸이 상자를 포함하여 신기루 액막이 무기/방어구 연마 첨가제, 신기루 행운의 돌, 아키의 향연, 귀속된 알쏭달쏭 입을 수 없는 의상, 기간제 노동력 충전제 1일, 팔로스의 결정 등이 존재한다.

또한 징조의 틈과 전장의 안개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지역 발전을 위한 공납품’ 등짐이 주변으로 50개가 생성되는데 회수 후 주민회관 관리인에게 전달 시 '흑빛 아키움 정수' 3개로 교환도 가능하다.



다음으로 설 연휴인 2월 8일 전까지 진행되는 야타 VS 페피 푸시푸시 대격돌 이벤트는 5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매일 오전 10시부터 23시 50분까지 인스턴스 > 전장 > 가만히 있어 피하지 말고 신청. 이후 최대 8명이 입장해 먼저 20점을 획득하거나, 종료 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며 보상으로 눈의 아이 주화 3개(패배팀)~5개(승리팀)를 얻게 된다.

해당 주화는 각 세력 본부의 눈의 아이 주화 교환대에서 200개를 모아 탈것인 슬로핑의 썰매 소환 주문서, 150개로 전투 소환수 눈의 여왕 스네즈나야/날개 외형 재료:내 멋대로 책가방 날개/귀속된 기적을 일으키는 고대 행운의 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전장에서 특정 횟수 킬, 승리, 로우킥 기술 사용 및 헥토파스칼 킥 기술 적중 등 업적 달성을 통해 밀어서 접속 해제, 하지만 빨랐죠, 같은 곳만 때리는, 헥토파스칼 킥, 저 하늘의 별이 되렴, 나는 선물을 좋아해 등의 칭호도 얻는 게 가능한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