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의 '스컬 앤 본즈'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2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에 걸쳐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픈 베타는 PS5, XSX|S, PC 등의 플랫폼을 지원하고,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이 지원돼 저장 완료한 캠페인을 다른 플랫폼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동시에 베타 기간 동안 평판을 쌓아 올려 최대 5개의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진행한 게임 정보는 정식 출시 이후에도 플레이할 수 있다.

오픈 베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비 커넥트나 에픽 스토어에서 플레이할 시 런처의 무료 게임 섹션에서 찾을 수 있고, PS5나 XSX|S는 콘솔 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할 수 있다.

오픈월드 해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스컬 앤 본즈는 역사상 가장 잔인한 시기이자 제2의 대해적 황금기인 17세기 말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필리프 라 페스트와 후박 쌍둥이 같은 전설적인 해적 군주와 맞서는 위험한 여정에 나서게 되며, 추방자에서 해적왕으로 거듭나는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매 시즌마다 강력한 장비와 자원을 약탈하며 제국을 확장해야 하고, 공해 상선, 정예 전함 등 바다를 항해하는 다양한 적들과 역동적인 전투를 벌이며 공해의 주도권을 확보해야 한다.


유비소프트는 엔드게임 및 출시 이후 계획도 함께 공개했다. 게임 출시 이후에도 해적 군주와 세계 정복, 제국의 성장 등 짜임새 있는 여정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 도전과제, 활동, 스토리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매 시즌 새로운 엔드게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자신만의 밀수 제국을 건설하거나, 무역로의 전략적 운영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제국 건설 중 마주하게 되는 적대적 인수와 약탈 활동을 통해 흥미로운 전개와 반전을 경험할 수 있다.

PvP 모드 역시 매 시즌 새로운 보상과 미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도전 과제와 보물 지도를 기반으로 항해 대결, 화물 운송 경쟁 등을 펼칠 수 있으며, 동료 해적과 협력해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며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명성을 쌓고 순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순위표는 매 시즌 새로운 보상과 함께 초기화 된다. PvP 모드에서는 매 시즌마다 시간 제한 무료 이벤트 및 독점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컬 앤 본즈는 2월 16일 정식 출시되며, 프리미엄 에디션을 구매할 시 3일 얼리 액세스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