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인기 캐릭터인 '소닉'과 '섀도우'만의 하이 스피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소닉 시리즈 최신작 『SONIC X SHADOW GENERATIONS』가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PC(Steam, Epic Games Store)를 통해 2024년 가을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SONIC X SHADOW GENERATIONS』는 신규 요소를 추가하고, 더욱 미려하며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파워 업한 『소닉 제너레이션즈』와, 소닉의 강력한 라이벌 중 하나인 섀도우가 스테이지를 종횡무진 질주하는 과격하고 쿨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완전 신작 『섀도우 제너레이션즈』, 2개의 타이틀이 수록되어 있다.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에 의해 생긴 시공의 왜곡으로 소닉과 섀도우의 운명은 움직이기 시작한다. 3D 필드를 질주하는 '모던 소닉'과 횡스크롤 스타일의 '클래식 소닉', 그리고 새로운 힘에 눈을 뜬 '섀도우'로 플레이할 수 있는 궁극의 타이틀을 즐겨 보자.


완전 신작인 『SHADOW GENERATIONS』에서는 소닉과는 다른 시공에서 펼쳐지는 섀도우의 새로운 이야기와 능력을 체험할 수 있다. 과거에 쓰러뜨렸던 숙적 '블랙 둠'과 재회한 섀도우는, 다시 부활해 세계 정복을 꾀하는 블랙 둠의 유혹으로 정의와 악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 자신의 과거, 새로운 힘, 지켜야 하는 이들…… 본작에서는 마음속에 품은 다양한 갈등을 통해 섀도우라는 캐릭터를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아름답게 표현된 그래픽도 기대해 보자.


『SONIC GENERATIONS』에서는 타임 이터에게 빼앗긴 세계의 질서를 되찾기 위해 2명의 소닉이 나선다. 이 게임은 다이내믹한 고속 3D 액션 '모던 스타일'과 2D 시점의 심플한 횡스크롤 액션 '클래식 스타일', 2가지 스타일을 플레이할 수 있다. 풀 리마스터된 다양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규 요소도 추가되어 반가우면서도 새로운 소닉을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