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에서 개발한 대작 액션 어드벤처 페르시아 왕자 시리즈의 최신작인 ‘페르시아의 왕자: 망각의 모래(PC)’를 2010년 7월 23일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페르시아의 왕자 : 망각의 모래’는 과거 ‘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모래’이후를 배경으로 주인공의 새로운 스토리가 그려진다. 이번 타이틀은 화려한 전투와 짜임새 있는 퍼즐로 큰 인기를 끌었던 ‘전사의 길’스타일로 회귀하여, 전투 비중을 대폭 증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아크로바틱 액션과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 외에도 자연의 4대 원소를 다스리는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어 더욱 강화된 전투와 퍼즐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7월 14일 ~ 22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자에 한해서 ‘페르시아의 왕자 : 망각의 모래’의 OST를 증정한다.

‘페르시아의 왕자 : 망각의 모래’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것이니 다음 정보를 기대해주길 바란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