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의 SLG 모바일 삼국지 게임 '인피니트 보더스'가 설연휴를 맞아 9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역대 세력치가 200인 이상인 모든 유저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무장 획득을 포함한 다채로운 보상과 기간 한정 미션들이 진행된다.

9일부터 양일간 불꽃 축제가 진행된다. 폭죽을 구매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폭죽은 이벤트 상점 구매 또는 옥패류 교환권 등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19일까지 장기간 진행되는 다양한 한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위험 격파’ 이벤트는, 이틀마다 새로운 전투 던전에 참가하는 미션으로, 동전, 건설기계, 건물 등을 획득하고 부대를 등용할 수 있다. 부대 상황에 따라, 대전 내 특수 속성 효과도 레벨업 할 수 있다.

‘새해 대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기간 중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임병열진’, ‘지역부호’, ‘악전고투’ 콘텐츠에 참가해, 이벤트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점수는 전환 후 초기화되지 않는다. ‘새해 대결’ 이벤트 기간에는, ‘가문 게임’ 기능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인피니트 보더스 13주 통치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신년 축하’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참여시 한정판 5성 무장 신춘시녀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갱신되는 신년 축하 참여에 따라, 옥패, 럭키 코인 보상 및 한정 신춘시녀 이모티콘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등용을 진행하면, 4성 이상의 강력한 여성 명장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여성 무장 교환권을 통해 등용을 진행할 수 있으며, 최대 10회까지 교환권을 사용할 수 있다. 정가 등용을 통해 획득한 무장 카드는, 군령으로도 전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은, ‘점등 수수께끼’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5개의 수수께끼를 답하는 이벤트이며, 여덟 문제를 누적하여 맞히면 한정 말풍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트 보더스는 중국 삼국지 시대를 배경의 전쟁 전략 게임이며, 과금을 통한 승리 메커니즘보다는, 책략과 플레이어간 팀웍 요소를 강조해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하게 준비된 이번 설연휴 이벤트로, 많은 국내 유저들이 신선한 플레이 환경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