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


(주)모빌플래닛의 MMO Racing Game인 '시티레이서' 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의 소식과 2010년 후반기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했다.


현재 '시티레이서' 는 게임내 드롭율을 높여주는 아이템 탐지기의 배터리 충전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다가오는 07월 20일부터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골든타임, 폭주타임, 드롭율 2배 예고제 이벤트와 무한 기록경쟁 이벤트가 진행이 된다.


특히, 07월 13일 업데이트 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규차량 LCR-EVX의 무한 기록경쟁 이벤트의 최고기록에 도전하면 게임내 유용한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된다.


7월의 신규차량 LCR-EVX 는 뛰어난 가속성능과 파워를 자랑하는 스포츠 레이싱 차량이며, 특히 파워에 특화된 차량으로 뛰어난 가속발진은 가히 로켓트가 튀어나가는 느낌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더불어 안정적인 코너링 성능은 지금까지의 S클래스 차량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현존 시티레이서 최고 수준의 차량이다.


'시티레이서' 는 2010년 여름방학 및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 신규 맵 오픈 과 길드전 시스템의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신규 맵과 길드전 시스템의 오픈일정 및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길드전 시스템의 경우, 새로운 길드전 진행방식으로 각 길드 간의 전략적인 요소로 순위가 뒤바뀔 수 있기 때문에 재미와 만족을 보장할 것이라고 한다.


또한, 후반기에는 신규차량의 제작과 기존 차량들의 아주 특별한 리뉴얼 계획이 잡혀 있어 유저들에게
큰 기대감과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모빌플레닛은 밝혔다.


모빌플레닛의 '시티레이서' 는 유저들의 게임이용에 대한 최고의 즐거움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모빌플레닛은 밝혔다.


시티레이서 이벤트 및 최신 게임정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cityrac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