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천재 발명가이자 장난감 제작자인 위즈뱅이 공방의 문을 활짝 열고 아제로스의 모두를 초대할 때, 과연 어떠한 카드가 승전보를 울릴 것인가? 하스스톤(Hearthstone)의 차기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Whizbang’s Workshop)’의 신규 카드들을 간판 하스스톤 스트리머들과 함께 하나씩 분석하고 중요도를 견주어 보는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돌정상회담’ 카드 평가 방송이 3월 10일 일요일 낮 2시부터 유튜브, 치지직, 아프리카TV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을 찾아간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카평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카드 평가 방송 돌정상회담은 하스스톤 정규전을 새로운 재미로 채울 신규 카드들을 집중 탐구해 보는 시간으로서, 커뮤니티가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콘텐츠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행을 맡은 기무기훈 및 레니아워, 순이, 슬시호 (가나다 순) 네 명의 스트리머들이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의 출시와 함께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는 신규 카드들을 조목조목 분석한다.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돌정상회담은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치지직, 아프리카TV 채널에서 3월 10일 일요일 낮 2시부터 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다음 확장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와 하스스톤을 대표하는 추억 속 캐릭터를 포함한 신규 카드들이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스스톤의 10주년과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SNS 채널 구독 이벤트 또한 풍성한 보상으로 커뮤니티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치지직, 아프리카TV, 네이버 게임 라운지 채널을 구독하는 모든 팬들에게 신규 확장팩 카드 팩 4개를 지급하며, 추가로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묶음 상품을 증정한다. SNS 채널 구독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돌정상회담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주요 신규 카드를 포함한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과 관련한 자료는 프레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