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히라테 유리나가 참여한 스페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곡은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가 부른 ‘Goddess of Despair’의 일본어 버전으로, 일본의 유명 가수이자 배우인 히라테 유리나가 보컬로 참여했다.

금일(12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히라테 유리나 버전으로 발매된 ‘절망의 여신’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제를 반영한 이 곡은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전진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유명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기타와 스트링의 선율은 곡의 분위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게임의 재미와 감동을 한층 더 높여준다.

히라테 유리나는 2020년 JT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일본 버전 '롯본기 클라쓰'에서 아사미야 아오이 역으로 활약한 배우로 국내에 알려져 있다. 또한 배우뿐 아니라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 등 아티스트로서도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상반기 기대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5일부터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5일만에 100만 명 이상을 돌파하는 등 흥행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히라테 유리나 OST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