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언틱


Niantic, Inc.(나이언틱)은 Capcom Co., Ltd(캡콤)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에 ‘봄바람을 가르는 난입자’를 추가하고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제 ‘봄바람을 가르는 난입자’를 즐길 수 있으며, 아종 몬스터가 등장하는 긴급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이후에는 ▲삼림 지역에서 리오레이아 아종과 리오레우스 아종 ▲사막 지역에서 디아블로스 아종이 항상 낮은 확률로 필드에 출현하게 된다. 또한 0.5주년을 기념한 몬헌 NOW 감사제를 진행, 14일 이후 로그인한 헌터는 아이템 박스 확장 250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4월 15일 오후 9시 까지 게임내 상점에서 1만 제니, 산책 구슬(소) 3개, 페인트볼 3개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 향후 업데이트 방향도 공개했다. ‘Monster Hunter Now’는 계절마다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올 여름에는 ‘Monster Hunter Now’ 최초의 해룡종 몬스터는 물론 다양한 몬스터와 새로운 무기 및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후 가을에도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대형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시즌, 몬스터, 무기 등이 추가된다. 비정기적으로 업데이트에서도 신규 기능이 추가되거나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