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농장경영 웹게임 ‘파머라마’의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20일(화)부터 21일(수)까지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시즌 선보일 농장경영 웹게임 ‘파머라마(Farmerama)’는 자신의 농장을 가꾸며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찾아가는 게임으로 유저는 웹 브라우저 상에서 전원생활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게임이다.

또 농작물을 수확하고 가축을 사육하는 과정에서 풍성한 수확의 기쁨과 함께 농장 경영 노하우를 쌓을 수 있으며 게임 속 관광센터를 통해 자신의 농장을 홍보하는 것도 가능하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는 회원 가입만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6일(월)까지 재미있는 ‘파머라마’ 사행시를 남겨준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엠캐쉬를 증정한다. 또 8월 16일(월)까지 파머라마에 매일 방문하여 출석 도장을 찍으면 파머라마의 튤립코인과 엠캐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올 여름 시즌에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농장경영 소재의 웹게임 ‘파머라마’를 서비스해 웹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엠게임은 파머라마 외에도 현재 SF소재의 ‘다크오빗’, 해양 RPG ‘씨파이트 등의 한국 서비스를 시작하며 게임포털의 본격적인 웹게임 시대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