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종합 e스포츠 전문 기업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 이하 ‘빅픽처’)가 서울시 강남구에 200평 규모의 ‘빅플레이스 스튜디오(이하 ‘빅플레이스’)’를 개관했다.

빅픽처는 선릉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해 우수한 접근성을 지닌 빅플레이스가 실시간 방송 및 콘텐츠 제작에 최적화된 스튜디오로 e스포츠 전문 방송은 물론 라이브 커머스, 기업 및 문화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밝혔다.

빅플레이스는 메인 스튜디오, 크로마키 스튜디오, 호리존 스튜디오, 콘텐츠 크리에이터 룸, 방송 조정실, 대기실, 분장실 등 활용도가 높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장비로는 EFP 카메라, 4K UHD 급 방송 제작 시스템, 언택트 라이브 시스템, e스포츠 경기용 전문 장비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특히 메인 스튜디오에 설치된 14m 너비의 대형 CURVER LED 스크린은 화면분할을 통해 다채로운 영상 연출이 가능하다.

빅플레이스는 약 100~200명 규모의 오프라인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빅픽처의 노하우를 담은 e스포츠 대회, 게임 쇼케이스, 온라인 중계방송 등 e스포츠 및 게임 행사는 물론 웹 세미나, 네트워크 행사, 신작 발표회 등 다양한 기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팬미팅, 사인회, 인터뷰 등 엔터테인먼트 행사와 소규모 공연, 파티 등 문화 행사를 위한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

빅픽처는 “빅플레이스가 ‘우리 모두의 BIG 한 상상을 담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하며 “다양한 형태의 행사 및 방송 기획, 제작, 녹화, 송출 등 올인원(ALL IN ONE) 서비스가 가능한 빅플레이스 스튜디오에 많은 관심과 문의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