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2성 던전 학살자의 협곡 추가
하위 필드 보스 레벨 증가, 무기 성능 상향 조정
길드 이름 변경, 메뉴 순서 편집 등 편의성 개선도 이뤄져



신규 2성 던전 학살자의 협곡이 추가됐다. 학살자의 협곡은 1성 던전 도살자의 협곡의 강화 버전으로, 아키두 오크 무리와 최종 보스 투르카를 처치하는 것이 목적이다. 주요 보상은 영웅 2단 세트 투구와 신규 영웅 장신구다. 이번 업데이트로 파올라의 차원진은 '협력 던전' 메뉴로 분리됐고, 난이도가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된다. 한편, 다음 2성 던전인 핏빛 분노의 섬과 비명의 고문실은 게임에 대한 피로도가 높아진 점을 개선하기 위해 2주 단위로 출시 예정이다.

필드 보스 중 모르쿠스, 킹 마인붐, 케르노보그, 탈루스, 말라카, 코넬루스의 레벨이 올랐다. 이에 맞춰 해당 보스 처치 시 얻는 솔란트와 경험치도 증가했다. 보스가 강력해진 만큼, 모든 필드 보스의 무기 성능도 상향 조정되어 상대적으로 획득 난도가 높은 필드 보스 무기의 위상이 한 단계 오른 셈이다.

업데이트 후에는 이름 변경서로 길드 이름도 변경할 수 있다. 길드 이름은 30일마다 변경 가능하며, 변경 전에 사용했던 길드명은 별도 고지 시까지 사용할 수 없다. 이외에 지역 이벤트, 공성전, 세금 수송전, 차원석/기원석 점령전이 진행 중일 때도 길드 이름 변경이 불가능하다.

▲ 학살자의 협곡 이후 2성 던전은 2주마다 추가된다

▲ 필드 보스 레벨이 전반적으로 증가, 이와 함께 필드 보스가 드랍하는 무기 성능도 상향됐다

▲ 이제 이름 변경서로 길드 이름도 변경 가능!


메인 메뉴 순서 변경 기능이 추가됐다. 메인 메뉴 우측 하단에 추가된 편집 버튼을 누른 뒤 마우스 드래그로 메뉴 순서를 바꾸면 된다. 기본적으로는 같은 카테고리 내에서 순서 변경이 가능하지만, 자주 이용하는 메뉴는 최상단 영역에 최대 6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일정표에 표시할 이벤트 편집 기능이 더욱 편하게 개선됐다. 이제부터 지도 메뉴 내 일정표 하단에 있는 '콘텐츠 설정'에서 전체 일정을 편집할 수 있다. 원하는 일정만 선택해 출력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지도에 메뉴 전체를 숨길 수 있는 버튼도 추가되어 지도 메뉴 이용이 편해졌다.

장비 제작이 개선되고 제작 결과물에 관한 정보가 더 풍성해진다. 적절한 선택 상자를 소지하고 있다면 제작 메뉴를 닫지 않아도 즉시 상자에서 원하는 상자를 보충할 수 있고, 제작 결과물에 붙는 특성 목록과 확률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출석 이벤트 '서큐비의 선물'은 4월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3주 동안 진행된다. 주요 보상으로 필드 던전 의뢰로 얻는 진귀한 축복 주머니 4종과 유희 변신: 피에로그, 심연주화 80개를 제공해 원하는 필드 던전 장비 획득을 노려볼 수 있다.

▲ 메뉴 순서를 변경하는 기능이 추가됐고

▲ 지도 내 일정표에서도 원하는 콘텐츠만 출력할 수 있다

▲ 재료 상자를 보유 시 제작 메뉴에서 즉시 보충 가능

▲ 이제 제작할 장비의 특성 목록과 확률까지 한눈에 보인다

▲ 필드 던전 의뢰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출석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