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4년 두 번째 시즌 '인페르노'가 업데이트되었다.

이번 시즌은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시즌 기간 동안 서든패스 활성 시 전용 보상으로 'C.로즈'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시 'TSR 인페르노' 저격소총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리부트 패스를 통한 추가 보상 획득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패스를 진행하며 얻는 패스 포인트는 패스샵에서 보상을 교환하는데 사용된다. 'TSR 인페르노' 업그레이드권을 통해 스킨 변경이나 소음기 부착이 가능하며, 2차 업그레이드를 통해 무한 탄창 기능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시즌 오픈에 따라 통합 시즌전 2024 시즌2도 진행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기존에 문제가 되었던 '버닝', '텔포', '화덕' 현상에 대한 조치가 이뤄졌으며, 랭크전 맵 밴 시스템과 초기 혼란을 막기 위한 상위 등급 초기 배치 점수 조정이 이뤄졌다.

클랜 랭크전은 A보급창고와 제3보급창고에서 진행되며, 무기 밴 범위를 주무기 하나로 제한해 무기 선택지를 늘렸다.

한편, 넥슨은 이번 시즌 오픈을 기념해 4월 1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장을 입력하면 날짜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주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