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여름방학맞이 ‘쿨썸머 ACT2’로 신규 던전 ‘썬더 해머’를 업데이트한다.

최근 ‘쿨썸머 ACT1’을 통해 신종족인 마족 ‘디오’ 캐릭터를 업데이트한 <그랜드체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썬더 해머’는 드워프의 왕 ‘아론 썬더’가 다스리는 성이다. ‘썬더 해머’의 지하 감옥에 갇힌 그랜드체이스 일행이 감옥에서 탈출해, ‘아론 썬더’를 만나는 것이 주요 시나리오다.

최고 레벨대의 이용자를 위한 던전인 만큼 최고 난이도를 자랑한다. 위협적인 해머를 휘두르며 불기둥을 폭발시키는 강력한 ‘아론 썬더’는 물론, 머신건, 소총 등 온갖 기계 병기를 사용하는 드워프가 등장해 흥미진진한 던전 공략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던전 공략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보상도 매력적이다. 운이 좋으면 에픽 아이템인 상의 액세서리 ‘이클립스’와 ‘트렌센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제작을 통해 합체하면 레전드급 아이템으로 변화된다.

기존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엘리아’ 대륙의 던전들도 대폭 개편했다. 던전들의 일부 맵 구조가 변경됐으며, 몬스터는 더욱 강력해졌다. 특히 몬스터를 밀집 배치하고 사운드도 강화해, 타격감을 대폭 향상했다.

<그랜드체이스>를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한근영 PM은 “최근 <그랜드체이스> 사상 처음 신종족으로 선보인 ‘디오’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보다 박진감 넘치는 던전 공략의 재미를 위해 ‘썬더 해머’를 추가하게 됐다”며, “몰입력 높은 시나리오와 강력한 몬스터가 어우러진 ‘썬더 해머’와 업그레이드된 ‘엘리아’ 던전을 통해 액션 대전 게임의 진수를 선사할 것” 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