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 )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RPG '드래곤네스트'에 오늘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높은 난이도의 고레벨 유저 전용 특별 특별스테이지인 '만티코어로드 네스트'와 '켈베로스 네스트'에 더 높은 난이도의 '헬(Hell)모드'가 추가됐다. 난이도가 높은 대신 아이템 획득 확률 상향 등 보상도 높다.

PVP(Player vs. Player)모드인 '콜로세움'에 전용 장비 아이템들도 추가됐다. 콜로세움 전용 아이템은 PVP모드를 통해 획득한 메달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파티(팀)를 맺고 첫 스테이지 완료 후 계속 함께 스테이지 플레이를 할 경우 1회 유지 시 15%, 2회 유지 시 30%, 3회 이상 유지 시 45%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시스템과 친구와 파티를 맺고 플레이를 할 경우 15%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두 시스템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60%의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픈 이후 수렴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개선했다.

넥슨은 8월에도 아포칼립스 네스트, 문장 시스템, NPC 호감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