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에서 개발한 캐주얼 온라인게임 ‘애니멀워리어즈(Animal warriors)’가 올 여름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을 찾아 나선다.

지난 7월 15일(목)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애니멀워리어즈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가 주인공인 횡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병력(유닛)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대전 모드(RTS: Real Time Strategy)라고 할 수 있는 ‘기지전’을 재미있게 구현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애니멀워리어즈는 청우식품의 ‘아몬드 초코볼’과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몬드초코볼에 입력된 시리얼 번호를 등록한 후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면 아이템이 주어지고 10레벨 이상 도달하거나, 종족별 최고 레벨에 오른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의류상품권, 열대어 수족관, 자전거, 버거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게임사 게임빌의 액션RPG게임 ‘일루시아’와 제휴를 맺고 ‘투게더 이벤트’를 8월 2일(월)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춘 회원들에게 일루시아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지원하고 애니멀워리어즈 안에서는 ‘일루시아’ 던전에 입장해 미션 수행을 완료하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뿐아니라 애니멀워리어즈는 31일(토) SK와이번스 경기가 치러지는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애니멀워리어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니멀워리어즈 캐릭터와 함께하는 룰렛, 포토타임과 함께 USB, 비누, 썬캡, 부채, 스티커 등 관람객들을 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애니멀워리어즈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서 기지전을 더욱 활성화 시켰다. 먼저 새로운 분위기의 기지전 맵인 ‘화산의 크리스탈 파괴전’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기지전에 참여하면 ‘배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포인트를 모아 강화석, 보석, 투게더 상자 등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직업에 특화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새로운 레시피도 추가되었다.

엠게임 김판주 본부장은 “실시간 대전 시스템인 기지전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재미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업데이트 뿐 아니라 다양한 제휴 및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서 유저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애니멀워리어즈는 송곳니, 뿔, 아가미, 깃털 종족을 대표하는 사자, 소, 양, 여우, 오리, 물고기 등의 동물캐릭터가 등장하는 횡스크롤 액션 RPG로 동물 스킬과 자신의 병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대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