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7월 29일부터 4일간 중국 상해 신국제전시장(Shanghai International New Expo Center)에서 개최되는 '차이나조이 2010'에서 <아발론 온라인>이 이벤트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제8회 ‘차이나조이’ 전시는 중화인민공화국 신문출판총서, 과학기술부, 공업 및 정보화부, 국가 체육총국,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국가판권국, 상해시 인민정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중국 최대 B2C 게임전시회로, 현지 업체들을 비롯해 다수의 글로벌 유수 업체들이 참가한다.

<아발론 온라인>의 중국 현지 파트너사인 ‘엑스넷 소프트’ (Xnetsoft Co., Ltd.)社는 29일부터 8월 1일,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차이나조이 홀 4’에 마련된 이-스포츠 특설무대에서, 전시회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대전과 이-스포츠 특별전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008 베이징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이자 이-스포츠의 한류스타 <위메이드 폭스>의 장재호 선수는 29일 싸인회와 함께 이벤트 대전을 선보였고, 박준 선수는 30일 오후 중국 이-스포츠팀 과 스페셜 대전을 펼칠 예정이며, 31일과 8월 1일에는 중국 현지 ‘워크래프트3’ 길드들의 이벤트 대전과 일반 이용자 참여 대전도 개최된다.

또한, <아발론: 시즌2> 이벤트 대전을 기념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대전 결과 맞추기’, ‘아발론 퀴즈’, ‘이용자 참여 대전’ 등을 통해 <위메이드 폭스> 기념품과 아발론 티셔츠 및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발론 온라인>의 이번 이-스포츠 특설 행사는 중국 최대 이-스포츠 및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real time simulation) 커뮤니티인 ‘리플레이 닷넷(www.replays.net)’과 ‘GTV(www.gtv.com.cn)’등에서 실시간 중계 방송을 할 예정이다.

한편, 성공적인 중국 시장 안착을 위한 위메이드의 컨텐츠 공급 및 기술적 지원과, ‘엑스넷 소프트’의 서비스, 운영 등 사업적 노하우를 접목해, 올 하반기 1차 비공개테스트(CBT)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