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라이브플렉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자체개발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의 스트레스 테스트를 오는 8월 1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드라고나’는 안정적인 두 번째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인원 제한 없는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트레스 테스트는 오는 8월 10일 오후 9시부터 11일 오전 2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되며,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1시간 이상 게임을 진행하면 2차 비공개테스트에 자동으로 참여 권한을 부여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에게는 5천원 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담당자는 이번 스트레스 테스트의 진행이 드라고나를 아끼는 유저 분들께 정중히 부탁을 드리는 것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서버에 최대한 많은 무리를 주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드라고나’는 라이브플렉스의 첫 번째 자체 개발 온라인 게임으로 이미 1차 비공개테스트를 거치며 드래곤 빙의 시스템과 편의사항 등으로 호평을 받는 등 그 가능성을 선보였으며, 이러한 기대감으로 지난 7월 대만, 홍콩, 마카오 진출을 위한 양해각서도 체결했다.

드라고나의 개발을 총괄하는 라이브플렉스의 정재목 본부장은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미 예고한 대로 3분기 비공개테스트, 연내 공개서비스의 일정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라며,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고나’는 일본 유명 배우 ‘아오이소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오는 8월 26일과 27일 화보 촬영 및 유저간담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드라고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바로 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