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클럽'에서 서비스 중인 '드라고나 온라인', '징기스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드라고나 온라인'과 '징기스칸'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전장과 던전 사냥으로 획득 가능 한 크리스마스 상자를 통해 각종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 퀘스트를 통해 산타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도 2013년 1월 2일까지 제공한다.

'징기스칸'도 오는 2013년 1월 2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각 던전 지역 및 보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필수 아이템 패키지와 게임 머니를 제공하게 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유저 분들에게 게임의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의 재미를 드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게임 운영으로 유저 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라이브플렉스의 게임 포털 '게임클럽'을 통해 게임들을 만나볼 수 있다.